홍경민 - 널보내며

 

홍경민의 널보내며라는 곡입니다.

 

다들 홍경민하면 흔들린우정이 떠오르실텐데요.

 

흔들린우정으로 큰인기를 받은후 활동하던 노래입니다.

 

굉장히 홍경민다운 애절한 발라드곡이구요...

 

저또래 남자들은 한번쯤 노래방에서 불러봤을겁니다...ㅋㅋ

 

한번 들어보세요!~~

 

 

 

 

 

 

홍경민 - 널보내며

 

 

알아 널 보내야 한다는 걸
점점 야위어가는 널 보며
아무 도움도 주지 못한 채
그저 눈물로 지켜봐야 한다는 걸
매일 널 위해 기도를 했어
제발 널 데려가지 말라고
아주 조금만 더 널 내곁에
머물 수 있게 제발 날 도와 달라고
울지마 그냥 나만 바라봐
내 모습을 너는 기억해야돼
먼 훗날 내가 니 곁에 갈 때
내가 변해 있어도 기억해야 하니까
영원히 나를 떠난다고 생각 하지마
하늘에서 날 바라보며 기다리면돼
내가 니곁에 가는 그날 까지만 참아
그때 만나면 헤어지지 않을 테니 너를 꼭안고

믿을게 비가 오는 날에는
하늘에서 니가 우는 거라고
언제나 내가 보고 싶을 땐
나의 꿈속에 와서 너를 보여주면돼
영원히 나를 떠난다고 생각 하지마
하늘에서 날 바라보며 기다리면 돼
내가 니 곁에 가는 그 날 까지만 참아
그 때 만나면 헤어지지 않을테니
너를 꼭 안고

 

 

 

 

 

 

 

 

 

 

'영화/TV/음악 > 옛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터보 - 회상  (0) 2013.11.20
SG워너비, 브라운아이드걸스 - Must Have Love  (0) 2013.11.18
임창정 - www.사랑.com  (0) 2013.11.15
자두 - 대화가 필요해  (0) 2013.11.14
신비 - To My Friend  (0) 2013.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