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 - 찬란한 사랑(상심2)

 

이 노래 모르시는 20-30대는 없으시겠죠?

제가 생각하는 R.ef 노래중...단연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이성욱의 처음 나레이션 부분은....그때 생각하면 대단한 쇼킹이었어요..

지금 생각하면....굉장히 부끄럽지만요..;;;

 

여튼 찬란한사랑으로 R.ef는 더 많은 인기를 누렸었습니다.

저도 이노래를 컴터로 들으려고 꽤나 고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인기 참 많았습니다...

 

 

 

R.ef - 찬란한 사랑(상심2)

 

(너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했어)
내가 내 불행마저 감당할 수 없는데
그냥 너를 좋아한 시작부터가 잘못이었다고 후회하고 있을 뿐야 그래서 떠나는거야 잠시 먼 여행을 떠나 너에게 돌아오고 싶은 내 의지마저 억누르면서 그냥 널 잊어보는거야
한참 후 네가 날 잊을때 쯤에 난 너의 등뒤에 편지를 쓰겠지
부칠수도 읽을 수도 없는 눈물로쓴 편지들을 먼 훗날 내 죽음 같은 사랑을 느꼈을 때 내이름을 불러죠
얼마 살지 못할 내 기억의 생명을 다시 살릴 수 있게..

수북한 나의 그리움들 우우~
담을 수 없게 된 작은 마음을 탓하지마라
날 떠날 수 밖에 없는 내 마음을 날 보내주겠니
너하나만으로 아름다웠던 수 많은 기억속으로 가서
날 찾아와도 널 껴안아 줄 수 없어 난 힘이 없어
슬픔보다도 더 깊은 추억이 있어
너에게 다시 만날 약속이 없어도 언제나 눈물은 짖지마
한번 더 사랑이란 이 쓴약에 빠져들잖아
하지만 하고 싶다면 다 이룰 수 없는 사랑에
너는 쓰러지지 않도록 찬란한 사랑에 눈이 멀어야 하지

(RAP)
멀 그렇게 생각하는 거니
나의 불행마저 사랑할 수 있다는 것은
나의 짐이 무거워 지는거야 생각해봐
추억은 길들여진 환상일 뿐
현실 속에 나를 이해하고 이젠 멀리멀리 떠나 줘

슬픔보다도 더 깊은 추억이 있어
너에게 다시 만날 약속이 없어도 언제나 눈물은 짖지마
한번 더 사랑이란 이 쓴약에 빠져들잖아
하지만 하고 싶다면 다 이룰 수 없는 사랑에
너는 쓰러지지 않도록 찬란한 사랑에 눈이 멀어야 하지
너는 쓰러지지 않도록 찬란한 사랑에 눈이 멀어야 하지

 

 

 

 

 

'영화/TV/음악 > 옛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승준 - 찾길바래  (0) 2012.09.11
부활 - 사랑할수록  (0) 2012.09.11
안재욱 - 친구  (0) 2012.07.17
얀(Yarn) - 자서전(영화'친구' ost)  (0) 2012.01.03
GOD - 어머님께  (2) 2011.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