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 어머나

 

장윤정을 존재하게 만든노래!

장윤정을 트로트계의 퀸으로 등극시켜준 노래!!

 

장윤정의 어머나입니다.

 

이곡은 발표된것과는 달리 굉장히 느린템포의 곡이였다죠..

 

장윤정님의 데뷔는 1999년 강변가요제였습니다.

 

가요제때는 트로트가 아닌 발라드를 불렀다고 하네요..

 

하지만 인기를 받지 못하고 굉장히 힘든삶을 살다가

 

어머나라는 트로트곡을 만나고 대성하게 되죠...

 

처음에 트로트곡을 받고 참 많이 우셨다죠...

 

저같아도 그러했을듯합니다.

 

난 이 쪽 길이 아닌것같은데... 어쩔 수 없이 해야만 하는....

 

하지만!!! 고민도 잠시! 어머나가 빵~ 뜨는바람에..ㅋㅋ

 

행사의 여왕, 트로트 퀸...으로...ㅎㅎ

 

사람일은 참 알다가도 모르는것같아요...

 

어머나는 2004년에 발표된 장윤정1집 타이틀곡입니다.

 

저는 왜 이곡이 더 애틋하냐면..

 

제가 2004년 10월 군번인데.. 이곡이 10월 나왔었습니다.

 

훈련소에 있을때 분대장이 듣던 라디오에 이곡이 참 많이 나왔습니다...

 

그때 분대장님은 트로트같은거 좋아하나? 라고 오해할정도....

 

ㅋㅋㅋㅋㅋ

 

 

안좋은일도 좀 많으셨지만.. 지금은 도경완아나운서와 결혼하신 장윤정님!

 

더 승승장구하길 빕니다!!

 

 

 

 

장윤정의 어머나 들어보시죠!!

 

 

 

 

 

 

 

장윤정 - 어머나

 

 

어머나 어머나 이러지 마세요
여자의 마음은 갈대랍니다
안돼요 왜이래요 묻지말아요
더이상 내게 원하시면 안돼요

오늘 처음 만난 당신이지만
내사랑인걸요
헤어지면 남이되어
모른척하겠지만
좋아해요 사랑해요
거짓말처럼 당신을 사랑해요

소설속에 영화속에 멋진 주인공은 아니지만
괜찮아요 말해봐요
당신 위해서라면 다 줄께요

어머나 어머나 이러지 마세요
여자의 마음은 바람입니다
안돼요 왜이래요 잡지말아요
더이상 내게 오시면 안돼요

오늘 처음 만난 당신이지만
내사랑인걸요
헤어지면 남이되어
모른척하겠지만
좋아해요 사랑해요
거짓말처럼 당신을 사랑해요

소설속에 영화속에 멋진 주인공은 아니지만
괜찮아요 말해봐요
당신 위해서라면 다 줄께요

소설속에 영화속에 멋진 주인공은 아니지만
괜찮아요 말해봐요
당신 위해서라면 다 줄께요

 

 

 

 

 

 

 

 

 

'영화/TV/음악 > 옛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젝스키스 - 예감  (0) 2013.11.25
김창렬 - 약속  (0) 2013.11.22
터보 - 회상  (0) 2013.11.20
SG워너비, 브라운아이드걸스 - Must Have Love  (0) 2013.11.18
홍경민 - 널보내며  (0) 2013.11.18